캐릭터 (Character) 메뉴 간략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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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reate Character..
2) Destroy Character..- Character Assembly 노드를 삭제합니다
3) Lock - 잠그는(Lock) 것은 캐릭터가 애니메이션 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4) Uniock - 푸는(Unlock) 것은 캐릭터가 애니메이션 되게 해줍니다
5) lnsert Character.. 이전에 저장된 캐릭터를 현재 장면에 삽입하고자 할 때 이 메뉴 옵션을 선택합니다
Save Character를 사용해서 .chr 파일로 저장될 수 있습니다
6) Save Character .. 모든 애니메이션을 포함 현재 위치에 있는 Character Assembly를 저장합니다
7) Bone Tools - Bone Tools를 화면에 보여줍니다
8) Set Skin Pose - 선택된 오브젝트의 현재 위치, 방향, 스케일을 Skin Pose로서 저장합니다
9) Assume Skin Pose - 선택된 오브젝트가 저장된 Skin Pose를 갖게 합니다. 이 기능은 애니메이션 상태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10) Skin Pose Mode - 캐릭터를 Skin Pose 자세로 취하게 하고 Skin Pose를 다시 설정하게 해줍니다
2) Destroy Character..- Character Assembly 노드를 삭제합니다
3) Lock - 잠그는(Lock) 것은 캐릭터가 애니메이션 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4) Uniock - 푸는(Unlock) 것은 캐릭터가 애니메이션 되게 해줍니다
5) lnsert Character.. 이전에 저장된 캐릭터를 현재 장면에 삽입하고자 할 때 이 메뉴 옵션을 선택합니다
Save Character를 사용해서 .chr 파일로 저장될 수 있습니다
6) Save Character .. 모든 애니메이션을 포함 현재 위치에 있는 Character Assembly를 저장합니다
7) Bone Tools - Bone Tools를 화면에 보여줍니다
8) Set Skin Pose - 선택된 오브젝트의 현재 위치, 방향, 스케일을 Skin Pose로서 저장합니다
9) Assume Skin Pose - 선택된 오브젝트가 저장된 Skin Pose를 갖게 합니다. 이 기능은 애니메이션 상태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10) Skin Pose Mode - 캐릭터를 Skin Pose 자세로 취하게 하고 Skin Pose를 다시 설정하게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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