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Windows XP에서 소리 문제 해결을 위한 리소스
페이지 정보
본문
소개
이 문서에서는 Windows XP 도움말 및 지원 센터에 포함되어 있는 소리 문제 해결사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소리 문제 해결사를 사용하여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의 종류에 대해 설명하고 소리 문제 해결사를 시작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과 Microsoft 고객기술지원부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는 추가 문제 해결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추가 정보
소리 문제 해결사에는 Windows XP에서 다음과 같은 소리 문제를 해결하는 단계별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컴퓨터 스피커 또는 헤드폰에서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 소리가 재생되지만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 소리가 재생되지만 갑자기 재생을 중지합니다.
• 일부 영역에서 소리가 건너뛰거나 올바르게 재생되지 않습니다.
• 이상한 소리 또는 긁히는 소리가 납니다.
• 소리를 재생하면 컴퓨터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 소리를 재생하면 컴퓨터가 다시 시작됩니다.
• 소리를 재생하려고 하면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 MIDI 출력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현재 형식의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웨이브 장치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 다른 응용 프로그램이 CD 오디오 장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WAV 사운드 재생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오디오 하드웨어에서는 현재 파일과 같은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소리 문제 해결사 시작
Windows XP 도움말 및 지원 센터에 이미 익숙한 경우 다음 링크를 누르면 소리 문제 해결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리 문제 해결사
Windows XP 도움말 및 지원 센터에 아직 익숙하지 않은 경우 다음 절차를 사용하여 소리 문제 해결사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절차는 Windows XP 도움말 및 지원 센터에 익숙해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시작을 누른 다음 도움말 및 지원을 누릅니다.
2. 도움말 항목 선택에서 문제 해결을 누릅니다.
3. 왼쪽 창에서 게임, 소리 및 비디오 문제를 누릅니다.
4. 오른쪽 창에서 소리 문제 해결사를 누릅니다.
소리 문제 해결사 사용
1. 발생한 문제를 설명하는 옵션을 누르고 다음을 누릅니다.
2. 문제가 해결되거나 문제 해결 단계가 끝날 때까지 1단계를 반복합니다.
언제든지 뒤로를 눌러 이전 단계를 반복하거나 다시 시작을 눌러 소리 문제 해결사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
소리 문제 해결사를 사용하거나 권장하는 기술 자료 문서를 참조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Microsoft 고객기술지원부 웹 사이트에서 문제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고객기술지원부 웹 사이트가 제공하는 몇 가지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검색 가능한 기술 자료: Microsoft 제품의 기술 지원 정보와 자체 도움말 도구를 검색합니다.
• 질문과 대답: 제품별 질문과 대답 및 지원 사항을 봅니다.
• Microsoft 고객기술지원부 뉴스 그룹(영문): 담당자, 동료 및 MVP(Microsoft Most Valuable Professionals)에 문의합니다.
• 소프트웨어 및 업데이트: 다운로드 센터에서 소프트웨어와 업데이트를 찾습니다.
• 기타 지원 옵션(영문): 웹을 사용하여 지원 질문을 하거나 Microsoft 고객기술지원부에 문의하거나 의견을 제공합니다.
참조
Windows XP에서 소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기술 자료의 다음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279819 ISA 비 플러그 앤 플레이 사운드 카드가 검색되지 않는다
306317 Windows XP용 Windows Media Player에서 재생 문제 해결
236396 Windows Media Player가 오디오 스트림을 재생할 수 없다
다른 Windows XP 소리 관련 문서의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누르십시오.
이 문서에서는 Windows XP 도움말 및 지원 센터에 포함되어 있는 소리 문제 해결사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소리 문제 해결사를 사용하여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의 종류에 대해 설명하고 소리 문제 해결사를 시작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과 Microsoft 고객기술지원부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는 추가 문제 해결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추가 정보
소리 문제 해결사에는 Windows XP에서 다음과 같은 소리 문제를 해결하는 단계별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컴퓨터 스피커 또는 헤드폰에서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 소리가 재생되지만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 소리가 재생되지만 갑자기 재생을 중지합니다.
• 일부 영역에서 소리가 건너뛰거나 올바르게 재생되지 않습니다.
• 이상한 소리 또는 긁히는 소리가 납니다.
• 소리를 재생하면 컴퓨터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 소리를 재생하면 컴퓨터가 다시 시작됩니다.
• 소리를 재생하려고 하면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 MIDI 출력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현재 형식의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웨이브 장치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 다른 응용 프로그램이 CD 오디오 장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WAV 사운드 재생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오디오 하드웨어에서는 현재 파일과 같은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소리 문제 해결사 시작
Windows XP 도움말 및 지원 센터에 이미 익숙한 경우 다음 링크를 누르면 소리 문제 해결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리 문제 해결사
Windows XP 도움말 및 지원 센터에 아직 익숙하지 않은 경우 다음 절차를 사용하여 소리 문제 해결사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절차는 Windows XP 도움말 및 지원 센터에 익숙해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시작을 누른 다음 도움말 및 지원을 누릅니다.
2. 도움말 항목 선택에서 문제 해결을 누릅니다.
3. 왼쪽 창에서 게임, 소리 및 비디오 문제를 누릅니다.
4. 오른쪽 창에서 소리 문제 해결사를 누릅니다.
소리 문제 해결사 사용
1. 발생한 문제를 설명하는 옵션을 누르고 다음을 누릅니다.
2. 문제가 해결되거나 문제 해결 단계가 끝날 때까지 1단계를 반복합니다.
언제든지 뒤로를 눌러 이전 단계를 반복하거나 다시 시작을 눌러 소리 문제 해결사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
소리 문제 해결사를 사용하거나 권장하는 기술 자료 문서를 참조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Microsoft 고객기술지원부 웹 사이트에서 문제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고객기술지원부 웹 사이트가 제공하는 몇 가지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검색 가능한 기술 자료: Microsoft 제품의 기술 지원 정보와 자체 도움말 도구를 검색합니다.
• 질문과 대답: 제품별 질문과 대답 및 지원 사항을 봅니다.
• Microsoft 고객기술지원부 뉴스 그룹(영문): 담당자, 동료 및 MVP(Microsoft Most Valuable Professionals)에 문의합니다.
• 소프트웨어 및 업데이트: 다운로드 센터에서 소프트웨어와 업데이트를 찾습니다.
• 기타 지원 옵션(영문): 웹을 사용하여 지원 질문을 하거나 Microsoft 고객기술지원부에 문의하거나 의견을 제공합니다.
참조
Windows XP에서 소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기술 자료의 다음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279819 ISA 비 플러그 앤 플레이 사운드 카드가 검색되지 않는다
306317 Windows XP용 Windows Media Player에서 재생 문제 해결
236396 Windows Media Player가 오디오 스트림을 재생할 수 없다
다른 Windows XP 소리 관련 문서의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누르십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